MEMBER JOIN

오브제성형외과 회원가입

회원가입
영문자, 숫자, _ 만 입력 가능. 최소 3자이상 입력하세요.
정보 메일을 받겠습니다.
휴대폰 문자메세지를 받겠습니다.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이메일로 비밀번호 찾기

ID를 분실하였을 경우에는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패스워드는 이메일 찾기만 지원합니다,
이메일을 모를 시 운영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아이디 찾기
캡챠로딩중 입니다. 잠시만 기다려주십시오.

OBJET LOGIN

가입하신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을 하실 수 있습니다.

X
Read more

● forehead

● glabella

● Sunken eye

● Dark circle

● lacrimal groove

● Aegyo-sal

● nose bridge

● nose tip

● Indian wrinkle

● Cheek

● smile lines

● Cheekbone

● Lip

● jaw tip

이미지
이마 눈썹 위 이마가 꺼져 있으면 뼈대가 두드러져 보이고 강한 인상을 주게 됩니다. 이마를 볼록한 모양으로 바꾸어 주면 부드럽게 보이고 측면에서의 얼굴도 입체적으로 보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이식되는 지방의 양은 전체적으로 많이 필요한 부위이며 뼈 위쪽부터 근육층, 피부 아래 층에 걸쳐 고르게 이식하게 줍니다.
	관자놀이 
	관자놀이가 꺼져 있으면 얼굴이 말라 보이고 병약한 인상을 주게 됩니다. 이럴경우 관자놀이에 지방이식을 해주면 얼굴이 덜 말라 보이고 광대뼈가 두드러져 보이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주로 피하층에 이식하게 되며 울퉁불퉁해 보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다크써클
	얇은 피부 아래로 근육의 불그스름한 색깔이나 혈관의 초록 색깔이 비춰 보이는 경우 다크써클의 원인이 되므로 얇은 피부 아래로 지방이식을 시행하여 비춰 보이는 색깔을 가려서 다크써클이 호전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다크써클 부위는 워낙 조직이 얇아서 지방이식 시에 울퉁불퉁해지거나 덩어리가 만져지는 부작용이 많은 부위이므로 단일지방세포이식이라는 특수지방이식기법을 이용하게 됩니다.
	눈물고랑
	눈밑에 반달모양으로 꺼진 눈물고랑이 있는 경우 주로 근육층, 뼈 위에 깊게 이식하여 골을 펴주게 됩니다. 피부 아래로 표면적으로 이식하기도 하지만 울퉁불퉁해 보이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눈위꺼짐
	눈 위가 꺼져 있으면 피곤해 보이는 인상을 주게 되고 쌍꺼풀 라인도 자연스럽지 않습니다. 눈 위에는 근육층보다 더 깊은 안와격막의 안쪽에 주로 이식하도록 하며 쌍꺼풀수술이나 상안검성형술과 동시에 시행하기도 합니다.
	눈밑애교
	귀여운 인상, 웃는 인상을 위해서 애교살 부위에 지방이식으로 도톰하게 만들어주기도 합니다. 일반적은 지방이식 이용 시에 애교살이 넓고 편평하게 보이거나 덩어리진 지방이 비춰 보이는 경우가 있으므로 단일 지방세포이식이라는 특수지방이식기법을 이용하게 됩니다.
	팔자주름
	웃을 때 콧볼에서 입가쪽으로 지는 팔자주름은 볼살이 더 처져 보이거나 입이 나와 보이게 됩니다. 이 부위는 뼈 윗쪽부터 피부아래까지 여러 층에 주입하여 골진 부위가 펴지게 합니다.
	광대
	동양인은 광대뼈의 좌우폭은 넓은 경우가 많아서 광대뼈의 측면에선 잘 이식하지 않지만, 광대뼈에서 눈 밑으로 이행되는 인디언 주름 등으로 꺼진 부위가 있으므로 이 부위를 지방이식으로 메워주게 됩니다.
	볼
	광대뼈의 아래쪽으로 입가에서 귀 쪽으로 꺼진 부위가 있으면 볼륨감이 없어 보이고 병약한 인상을 줍니다. 이 부위는 뼈대의 받침 역할이 없은 부위로 원하는 효과를 얻으려면 생각보다는 많은 양의 지방이식이 필요한 부위입니다.
	턱 끝
	턱끝이 짧거나 편평하면 지방이식으로 브이라인, 슬림한 턱끝을 만들 수 있습니다. 효과를 높이기 위해서 아래턱살에 있는 지방을 흡입하여 주기도 합니다.
	입술
	도톰한 입술을 만들기 위해서 입술에 지방이식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미간
	미간 주름으로 인해서 주름 사이에 꺼진 부위가 생기기도 하는데 이 부위에 지방이식을 이식하여 꺼진 부위를 교정하게 됩니다. 주로 근육의 움직임으로 인한 미간 주름 때문에 생기므로 근육 기능을 마비 시켜주기 위해서 보톡스를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코
	콧대에도 지방이식이 가능합니다. 코끝 부위는 효과가 작은 편이며 높아지는 효과는 수술에 비해서는 덜하여서 콧대 라인에 미세한 굴곡이 있는 경우, 미간에서 콧대로 연결되는 부위를 높이고자 하는 경우 등이 좋은 대상이 됩니다.
	인디언주름
	앞 광대 부위에 사선 모양으로 꺼진 인디언 주름은 볼살이 더 처져 보이게 만듭니다. 이 골을 없애줌으로써 볼이 처져 보이는 모습을 개선하고 옆면에서도 볼륨감이 있는 중안면부를 만들어 줍니다.
	가슴
	보형물을 이용하지 않고자 하는 경우 가슴에도 지방이식을 시행할 수 있습니다. 가슴확대의 목적으로 지방이식을 하려면 대용량의 지방이식이 필요하므로 지방을 채취하는 부위에는 지방흡입에 준하는 많은 양의 지방채취가 필요하므로 수술시간은 꽤 오래 소요됩니다.
	엉덩이
	힙업 느낌을 얻기 위해서 엉덩이의 아래쪽 부위는 지방흡입을 시행하고 위쪽 엉덩이의 꺼진 부위에 지방을 이식하여 줄 수 있습니다.
	손등
	나이가 들면서 손등에 조직이 얇아지고 혈관이 많이 비춰 보여서 좋지 않은 미용적 상태를 보이는데 지방이식을 해주면 교정해줄 수 있습니다.
이미지
이미지